거기에 가능성의 세계가 있습니다.

시드니

시드니

시드니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로서 웅장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인상적인 철강 아치인 시드니 하버 브리지, 반짝이는 수로와 본다이 비치의 백사장을 자랑합니다. 이 반짝거리는 표면 아래에 시드니에는 발견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매력이 겹겹이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세계적인 도시는 문화적 다양성과 유산 그리고 예술과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온화한 기후로 인해 시드니는 년중 어느 때나 장관을 이루며 도시의 친근하고 서스럼 없는 태도로 인해 방문객들은 더 많은 것을 위해 남반구 호주로 계속 되돌아옵니다!
더 읽기
블루 마운틴

블루 마운틴

블루 마운틴스(Blue Mountains)는 그 이름을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이 지역의 거대한 유칼립투스 숲이 만드는 자연적인 파란색 아지랑이에서 얻었습니다. 이 나무에서 방출되는 작은 기름 방울들이 수증기와 햇빛과 섞이면 이 독특한 색이 나옵니다. 시드니 인근의 블루 마운틴스에서 상쾌한 산공기, 아름다운 전경, 매력적인 마을들, 전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굴계들 중 하나, 그리고 신나는 모험을 즐기세요. 마운트 토마의 블루 마운틴스 보타닉가든에서는 공룡 나무들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멋진 호주 특종이며 세계의 자연 경이입니다.
더 읽기
바이런 베이

바이런 베이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우림으로부터 반짝이는 해변까지 뉴사우스웨일스 북부 해안의 바이런베이 지역은 자연의 경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원주민 아라콜 사람들은 그곳을 카반바 - 만남의 장소라고 부릅니다. 이 지역은 또한 서핑 문화, 대안 철학, 유기농 음식 및 야외 모험으로도 유명합니다. 바이런베이의 자연 명소들은 흠잡을 데 없습니다 - 혹등고래가 유영하면서 헤드랜드를 지나가고, 돌고래는 만에서 즐겁게 뛰놀며 폭풍우는 산에 무지개를 만듭니다.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바이런베이의 활기찬 에너지에 끌려 여기서 만납니다.
더 읽기
헌터 밸리

헌터 밸리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지역은 아름다운 관광지입니다. 고급 와인과 식도락가 음식으로부터 우아한 숙소와 멋진 행사에 이르기까지 헌터밸리(Hunter Valley) 휴가는 좋은 삶의 맛을 제공합니다. 호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와인 지역으로 150개 최고의 와이너리와 포도밭, 셀러가 있습니다. 와인을 시음하든가, 이 계곡의 낮 스파 중 한 곳에서 마음껏 즐기든가, 챔피언십 골프장에서 골프를 치든가 여러분은 헌터밸리에서 따뜻한 시골의 환영을 즐길 것입니다.
더 읽기
Autumn and winter colours

Autumn and winter colours

Discover the destination with all the gorgeous colours of autumn, it is also a place worth discovering.
더 읽기
두바이

두바이

소박한 마을에서 국제적인 도시로 두바이는 소박한 어촌 마을에서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국제적이고 혁신적인 도시 중 하나로 변모했습니다. 기원전 3000년으로 기원이 거슬러 올라가는 두바이는 1960년대 후반 석유가 발견되기 전까지 주민들은 어업, 진주 채취, 선박 건조, 해상 교역으로 생계를 꾸렸습니다. 1971년, 두바이는 이웃 부족들과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을 결성하여 이 지역의 번영을 수호하고 있습니다.
더 읽기
Brno

Brno

웅장한 슈필베르크 성 (špilberk Castle) 이 주를 이루는 스카이라인과 피터와 폴 대성당의 우뚝 솟은 쌍둥이 첨탑이 있는 브르노는 매력적이고 유서 깊은 도심입니다. 브르노라는 이름은 십자말풀이 철자처럼 들릴 수 있지만 체코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자 수도인 모라비아는 활기차면서도 전통적인 곳입니다. 브르노는 멋진 건축물, 훌륭한 박물관, 지하묘지, 아름다운 호수 (트램을 타면 바로 갈 수 있음), 인파가 몰리지 않는 흥미진진하고 맥주로 가득한 바를 자랑합니다.
더 읽기
스카이다이브 바이런베이
바이런 베이, 오스트레일리아

스카이다이브 바이런베이

스카이다이브 바이런베이(Skydive Byron Bay)와 함께 아름다운 바이런베이 위를 나르는 경치 좋은 비행을 즐긴 다음 4km 이상의 고도의 비행기에서 점프하여 아드레날린이 분출하는 60초 동안 자유 낙하하십시오. 서핑 해변과 유명한 등대, 산, 해안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없어도 2인용 스카이다이브로 전문 강사가 안전하게 착륙을 도와줍니다.
더 읽기
빌라 투겐다트
Brno, 체코공화국

빌라 투겐다트

이 곳은 체코 공화국 최초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에 등재된 현대 건축 기념물이자 전 세계적으로 네 번째로 이러한 명성을 얻은 곳입니다. 이 사실만으로도 가능한 한 빨리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면이 유리로 된 이 빌라는 유명한 독일 건축가 루드비히 미스 반 데르 로에 (Ludwig Mies van der Rohe) 가 1928년에 설계했으며, 미니멀리즘 디자인은 여전히 적절하고 매력적입니다. Villa Tugendhat에 도착하기 몇 달 전이라도 꼭 Villa Tugendhat을 방문하세요.
더 읽기
버즈 알 아랍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연합

버즈 알 아랍

독특한 돛 모양의 실루엣 덕분에 현대 두바이의 상징이 된 호텔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로 종종 선정되는 버즈 알 아랍은 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삼각형의 인공 섬에 세워진, 부풀어 오른 돛과 같은 형상의 이 건축물은 바다 위로 321m 솟아 있습니다. 버즈 알 아랍은 수많은 인기 인사들을 맞은 유명한 헬리콥터를 포함하여 최상급 환대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더 읽기
블루워터 아일랜드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연합

블루워터 아일랜드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명소가 어우러져 인기를 끌고 있는 섬 지역인 블루워터에서 햇살을 즐기십시오. 하이라이트에는 워프(The Wharf)의 라이프스타일 지구, 고급스러운 카바나가 있는 청정한 코브 비치(Cove Beach) 클럽, 세계 최대 관람차인 아인 두바이(Ain Dubai)가 있습니다. 또한 휘황찬란한 야외 수영장, 최고급 환대, 고든 램지의 헬스 키친(Hell 's Kitchen)을 비롯한 훌륭한 레스토랑을 자랑하는 시저스 팰리스 블루워터 두바이(Caesars Palace Bluewaters Dubai)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더 읽기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아름다운 시드니항을 배경으로 세계유산에 등재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예술, 문화, 역사의 번성하는 허브입니다. 세계문화유산 보고서에 따르면 "20세기에서 뿐만 아니라 인류 역사에서 반론의 여지가 없는 인간 창의성의 걸작 중 하나"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매년 전세계에서 수 백만 방문객을 끌어모읍니다. 가이드 투어를 통하거나, 쇼를 관람하거나, 해질 때 오페라 바에서 칵테일이나, 호평을 받고 있는 베넬롱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모든 것을 체험해 보세요.
지금 예약
더 읽기
시드니 타워 아이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타워 아이

시드니 타워 아이는 이 아름다운 항구 도시의 숨막히는 360도 광경, 즉, 흰 모래가 깔린 해변들과 태평양 수평선으로부터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블루 마운틴스까지의 파노라마 광경을 위해 여러분을 시드니 위 최고점까지 데려갑니다. 스카이워크(SKYWALK)가 포함된 입장권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시드니의 가장 높은 곳에서 야외 모험을 즐겨 보세요. 그것은 이 항구 도시 위 268 미터 높이에 있는 아주 신나는 스카이워크로서 그 높이는 시드니 하버 브리지 높이의 2배입니다.
더 읽기
시드니 수산시장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수산시장

피어몬트의 시드니 수산시장은 세계 최대의 수산시장 중 하나입니다. 영업은 오전 5시 30분에 시작되는데, 이 때 해산물 구매자들이 도착하여 그날 잡은 2700 상자의 신선한 해산물 중 최고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바비큐용으로 뭔가를 사거나 바다를 굽어보는 부두에서 점심을 즐겨보세요. 모든 작업을 보기 위해 막후 투어를 예약하거나 호주 굴지의 셰프 중 한 명이 주최하는 해산물 요리반에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더 읽기
루나 파크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루나 파크

시드니항 가장자리에 있는 놀이공원인 루나 파크의 모든 재미를 즐기세요. 원래 1930년대에 건설된 루나 파크의 탈것으로는 멋진 페리스휠, 탱고트레인, 자이언트 슬라이드, 스페이스 셔틀 및 빅디퍼 롤러코스터가 있습니다. 사이드쇼 게임으로 래핑 클라운스(Laughing Clowns), 크레이지 크루너스(Crazy Crooners)와 고잉피싱(Goin’ Fishin’)이 있으며, 전형적인 카니발 경품을 받아갈 수 있습니다. 핫도그, 솜사탕, 피시앤칩스 같은 맛있는 먹거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상징적인 랜드마크는 주립 문화재에 등록되어 있으며, 여러 세대에 걸쳐 가족 인기 명소로 호주인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더 읽기
뉴사우스웨일스 주립미술관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뉴사우스웨일스 주립미술관

1871년에 설립된 뉴사우스웨일스 주립미술관은 호주 및 전세계의 현대 미술 작품을 툭 트이고 빛으로 가득 찬 공간에서 전시합니다. 그랜드코트는 식민지 시대 호주 작품과 유럽 옛 대가들의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으며, 전문 갤러리들은 원주민 및 토러스 해협 제도 주민들의 미술품과 아시아 컬렉션을 자랑합니다. 정기 가이드 투어가 일본어, 북경어, 광둥어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더 읽기
브르노 천문시계
Brno, 체코공화국

브르노 천문시계

30년 전쟁이 끝날 무렵 브르노를 포위했던 스웨덴 장군은 교착 상태에 빠졌고, 어느 날 브르노시에 같은 날 정오까지 도시가 함락되지 않으면 포위 공격을 해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브르노 주민들은 한 시간 일찍 정오를 읽을 수 있도록 시계를 돌리기로 결정했고 장군은 약속을 지켰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매일 11시에 구슬이 쏟아져 나오는 천문 시계가 설치되어 있어 기념품으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