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에 가능성의 세계가 있습니다.

바이런 베이

바이런 베이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우림으로부터 반짝이는 해변까지 뉴사우스웨일스 북부 해안의 바이런베이 지역은 자연의 경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원주민 아라콜 사람들은 그곳을 카반바 - 만남의 장소라고 부릅니다. 이 지역은 또한 서핑 문화, 대안 철학, 유기농 음식 및 야외 모험으로도 유명합니다. 바이런베이의 자연 명소들은 흠잡을 데 없습니다 - 혹등고래가 유영하면서 헤드랜드를 지나가고, 돌고래는 만에서 즐겁게 뛰놀며 폭풍우는 산에 무지개를 만듭니다.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바이런베이의 활기찬 에너지에 끌려 여기서 만납니다.
더 읽기
헌터 밸리

헌터 밸리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지역은 아름다운 관광지입니다. 고급 와인과 식도락가 음식으로부터 우아한 숙소와 멋진 행사에 이르기까지 헌터밸리(Hunter Valley) 휴가는 좋은 삶의 맛을 제공합니다. 호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와인 지역으로 150개 최고의 와이너리와 포도밭, 셀러가 있습니다. 와인을 시음하든가, 이 계곡의 낮 스파 중 한 곳에서 마음껏 즐기든가, 챔피언십 골프장에서 골프를 치든가 여러분은 헌터밸리에서 따뜻한 시골의 환영을 즐길 것입니다.
더 읽기
Brno

Brno

웅장한 슈필베르크 성 (špilberk Castle) 이 주를 이루는 스카이라인과 피터와 폴 대성당의 우뚝 솟은 쌍둥이 첨탑이 있는 브르노는 매력적이고 유서 깊은 도심입니다. 브르노라는 이름은 십자말풀이 철자처럼 들릴 수 있지만 체코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자 수도인 모라비아는 활기차면서도 전통적인 곳입니다. 브르노는 멋진 건축물, 훌륭한 박물관, 지하묘지, 아름다운 호수 (트램을 타면 바로 갈 수 있음), 인파가 몰리지 않는 흥미진진하고 맥주로 가득한 바를 자랑합니다.
더 읽기
두바이

두바이

소박한 마을에서 국제적인 도시로 두바이는 소박한 어촌 마을에서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국제적이고 혁신적인 도시 중 하나로 변모했습니다. 기원전 3000년으로 기원이 거슬러 올라가는 두바이는 1960년대 후반 석유가 발견되기 전까지 주민들은 어업, 진주 채취, 선박 건조, 해상 교역으로 생계를 꾸렸습니다. 1971년, 두바이는 이웃 부족들과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을 결성하여 이 지역의 번영을 수호하고 있습니다.
더 읽기
Autumn and winter colours

Autumn and winter colours

Discover the destination with all the gorgeous colours of autumn, it is also a place worth discovering.
더 읽기
시드니

시드니

시드니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로서 웅장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인상적인 철강 아치인 시드니 하버 브리지, 반짝이는 수로와 본다이 비치의 백사장을 자랑합니다. 이 반짝거리는 표면 아래에 시드니에는 발견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매력이 겹겹이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세계적인 도시는 문화적 다양성과 유산 그리고 예술과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온화한 기후로 인해 시드니는 년중 어느 때나 장관을 이루며 도시의 친근하고 서스럼 없는 태도로 인해 방문객들은 더 많은 것을 위해 남반구 호주로 계속 되돌아옵니다!
더 읽기
블루 마운틴

블루 마운틴

블루 마운틴스(Blue Mountains)는 그 이름을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이 지역의 거대한 유칼립투스 숲이 만드는 자연적인 파란색 아지랑이에서 얻었습니다. 이 나무에서 방출되는 작은 기름 방울들이 수증기와 햇빛과 섞이면 이 독특한 색이 나옵니다. 시드니 인근의 블루 마운틴스에서 상쾌한 산공기, 아름다운 전경, 매력적인 마을들, 전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굴계들 중 하나, 그리고 신나는 모험을 즐기세요. 마운트 토마의 블루 마운틴스 보타닉가든에서는 공룡 나무들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멋진 호주 특종이며 세계의 자연 경이입니다.
더 읽기
시티워크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연합

시티워크

두바이의 트렌디한 야외 쇼핑 지구인 시티 워크를 걸어보세요. 이 세련된 도시 공간에는 다양한 부티크와 엔터테인먼트 센터, 레스토랑이 있으며 런던의 거리에서 영감을 얻은 몇몇 상점들이 있습니다. 허브 제로(Hub Zero), 그린 플래닛(Green Planet), 록시 시네마(Roxy Cinemas)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존에서 재미있게 놀거나 라 빌 호텔(La Ville Hotel)의 가든 테라스에서 여유를 즐겨보세요. 버즈 칼리파가 포함된 인상적인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시티 워크는 낮이든 밤이든 외출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더 읽기
메이틀랜드 감옥(Maitland Gaol)
헌터 밸리 , 오스트레일리아

메이틀랜드 감옥(Maitland Gaol)

메이틀랜드 감옥은 150여년에 걸친 대단히 흥미로운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악명높은 범죄자를 수용하였던 이 감옥은 1998년에 폐쇄되어 이제 방문객들은 이곳을 둘러보며 그 역사와 과거 수감자, 이들의 대담한 탈옥 역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전 수감자의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거나 토치라이트 투어로 감방에서 밤을 보내보세요.
더 읽기
팜 주메이라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연합

팜 주메이라

도시의 엽서를 장식하는 아이콘인 팜 주메이라는 페르시아만의 비취색 물 속에 떠있는 인공 군도로, 인류의 놀라운 업적을 보여줍니다. 위에서 보면, 그것은 양식화된 야자수의 모습입니다. 지상 층에는 두바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비치 클럽, 인기 셰프 레스토랑, 그리고 아틀란티스(Atlantis), 더 팜(The Palm)과 같은 럭셔리 호텔이 있습니다. 가장 새로운 명소 중 하나는 뛰어난 다이닝과 쇼핑 경험을 위한 수변 허브인 더 포인트입니다.
더 읽기
두바이 아쿠아리움 & 언더워터 주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연합

두바이 아쿠아리움 & 언더워터 주

두바이 아쿠아리움의 1,000만 리터짜리 수족관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 중 하나이며, 33,000마리 이상의 수생 동물과 가장 큰 샌드타이거 상어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바이 몰 3층에 있는 이 아쿠아리움에는 140종의 해양 생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48미터 길이 터널을 지나는 것부터 시작하여 수중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샌드타이거 상어와 노랑가오리가 헤엄치는 모습이 머리 위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또한 바닥이 유리인 보트로 투어를 즐기고, 스노클링 케이지에서 직접 물에 몸을 담그고, 심지어 산소 탱크를 쓰고 상어와 함께 수영할 수도 있습니다.
더 읽기
에티하드 박물관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연합

에티하드 박물관

주메이라 1(Jumeirah 1)에 위치한 에티하드 박물관에서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의 현대사를 알아보세요. 에티하드 박물관은 사진, 영화 등을 통해 이 국가의 과거를 탐구하는 일련의 인터랙티브 파빌리온을 운영합니다. 방문객들은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의 창설자들이 일곱 개 부족을 통합하는 조약에 서명하기 이전의 삶이 어떠했는지 발견하고, 이후의 눈부신 경제 발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더 읽기
브르노 천문시계
Brno, 체코공화국

브르노 천문시계

30년 전쟁이 끝날 무렵 브르노를 포위했던 스웨덴 장군은 교착 상태에 빠졌고, 어느 날 브르노시에 같은 날 정오까지 도시가 함락되지 않으면 포위 공격을 해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브르노 주민들은 한 시간 일찍 정오를 읽을 수 있도록 시계를 돌리기로 결정했고 장군은 약속을 지켰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매일 11시에 구슬이 쏟아져 나오는 천문 시계가 설치되어 있어 기념품으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더 읽기
와인 투어
헌터 밸리 , 오스트레일리아

와인 투어

헌터밸리는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지역으로서 이 나라의 가장 독특하고 뛰어난 와인들의 본고장입니다. 이 중 가장 인정 받는 것이 150여년의 와인 제조를 통해 개발된 기법과 공정의 산물인 헌터밸리 세미용입니다. 이 지역은 또한 우수한 시라즈, 까베르네 쏘비뇽, 버데호 및 샤르도네를 생산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투어에서 와인 제조 역사를 살펴보고 수상의 영예에 빛나는 포도주를 시음하세요. 그룹 투어는 숙소로 여러분을 모시러 가며 다양한 와이너리로 가는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더 읽기
BridgeClimb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BridgeClimb

시드니 하버 브리지를 경험하는 가장 신나는 방법 중 하나는 그 꼭대기까지 오르는 것입니다. 다리 꼭대기까지 올라가 수면 위 134m 높이에서 세계 최고의 스펙타클한 전망을 감상하는 일은 너무나도 신나서 결코 잊을 수 없는 체험이 될 것입니다. 시드니항 위, 세계 최대의(그러나 최장은 아님) 철강 아치 교량 위에 서면 도시, 항구 및 수로와 그것이 현지민과 방문객에게 똑같이 제공하는 역동적 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두바이 역사 지구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연합

두바이 역사 지구

구불구불한 돌길과 위압적인 풍차가 스카이라인 이전의 삶을 알려주는 알 파히디(Al Fahidi) 역사 지구에서 오래된 두바이를 느껴보세요. 골목길을 따라 숨겨진 티 하우스, 미술관, 그리고 두바이의 과거를 드러내는 문화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북적이는 아브라 선착장으로 발걸음을 돌려 아브라를 타고 크릭 건너편으로 가보세요. 그곳에 가면 금, 향신료, 향수, 옷감을 파는 수크(전통 시장)에서 훌륭한 수공예품과 물건을 흥정하는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읽기
주메이라 모스크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연합

주메이라 모스크

두바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랜드마크 중 하나인 주메이라 모스크는 중세 파티미드(Fatimid) 전통에 따라 흰색 석재로 지어졌으며 쌍둥이 첨탑이 거대한 중앙 돔을 받치고 있습니다. 이 모스크를 방문하는 길에 근처에 있는 에티하드 박물관도 들러 두바이의 문화를 체험해보세요. 무슬림이 아닌 방문객은 금요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 방문할 수 있으며 여성 방문객은 스카프를 착용해야 합니다.
더 읽기
시드니 현대 미술관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현대 미술관

시드니 현대 미술관(MCA)은 시드니항의 가장자리에 있으며 호주와 전세계의 현대 미술을 전문으로 하는 호주의 유수한 미술관입니다. 유서 깊은 록스에 자리한 MCA는 전시회가 꾸준히 이어지며 행사가 년중 내내 개최됩니다. 회화, 조각, 비디오, 설치 등의 분야에서 저명한 예술가들로부터 신진 예술가들의 신작에 이르기까지 MCA에는 누구나에게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게다가 옥상 카페에서는 항구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더 읽기